맛집리뷰

바다 이야기

by 오골 posted Oct 11,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장점:


스키다시

타 횟집과 확연하게 다른점은 바로 스키다시입니다. 보통 횟집의 경우 돈까스나 야키소바 같이 자극적인 양념을 지니고 쉽게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스키다시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런 스키다시는 메인코스에 앞서 배만 채운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바다 이야기는 스키다시로 싱싱한 해산물 (멍게, 해삼, 개불)과 새우튀김 정도를 제공하여 메인코스를 무리없이 즐길수 있었습니다. " 많이 줘도 뭐라 그러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저는 횟집에 갈때 양보다는 질을 우선 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라... 


사시미

활어회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확실히 타 횟집의 푸석푸석하고 약간은 거칠은 회와 다르더군요.

이 식감 때문에 다시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 쫀득한....


매운탕

마지막에 매운탕을 전골 사이즈로 주는데 개인적으로 여태까지 먹은 매운탕중에 가장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었습니다. 

타 횟집의 경우 매운탕은 투가리에 자잘하게 끓여 서비스로 주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별도로 매운탕 전골을 시킨 것 같이 푸짐하고 들어간 재료의 정성도 보였습니다.


서비스

일하시는 분들이 다 젊은 분들이라 싹싹하시고 에너지가 넘쳐서 좋았습니다.



단점:


가격
좀 많이 비쌉니다. 보통 세명기준 200은 무난하게 나옵니다. 


보통 횟집의 양을 기대하고 가셨다가는 낭패입니다. 건장한 남자의 경우 배부르게 먹을려면 마지막에 나오는 매운탕에 밥한공기 정도는 먹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한줄평


"역시 횟집은 양보다는 질!"